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8:52

  • 뉴스 > 군위뉴스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족행사〈범국이 꽃이 피었습니다〉

2022 임인년 호랑이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범국이와 함께!

기사입력 2022-01-27 16: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2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는 범국이와 함께하는범국이 꽃이 피었습니다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새해가 되면 나쁜 기운을 쫒기 위해 대문과 집안 곳곳에 호랑이 그림을 붙였다는 옛 이야기와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는 오징어게임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접목한 행사로, 다가오는 129()부터 22()까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프로그램을 입장객들에게 선보인다.

 

 

 

범국이 꽃이 피었습니다프로그램은 129()부터 131()까지 총 3일 동안 가온광장에서 펼쳐진다. 13시와 15, 하루 총 두 타임으로 진행되며, 테마파를 방문하는 모든 입장객들 동시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전래놀이가 진행 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등에서부터 3등까지의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윷 한마당체험 프로그램은 이야기 학교·숲속학교 앞 장승에서 진행된다. ‘윷 한마당은 참여자 본인이 윷말이 되어 즐기는 대형 윷놀이 게임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딱지 한판범국이 자랑하기가 진행된다. ‘딱지 한판129()부터 22()까지 진행되며, 11시와 16, 하루 총 두 타임으로 진행된다. 현장직원과 딱지치기 대결을 하여 이기는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범국이 자랑하기는 행사사진을 행사기간 내에 SNS에 업로드 와 해시태그( #삼국유사테마파크, #범국이꽃이피었습니다.) 하면 추첨을 통해 삼국유사캐릭터 체험을 증정한다.

 

 

 

()군위문화관광재단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고향을 방문하는 주민들과 관광객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운영과 방역에 최선의 노력할 것이며,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민충실 기자 (airturbo1@han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