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8:52

  • 뉴스 > 의성뉴스

2021성탄트리 점등 감사예배

성탄트리의 불빛이 고통받고 힘든 모든 분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길

기사입력 2021-12-05 17: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년 한 해를 보내며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하고 사랑과 희망의 불을 밝히는 ‘2021 성탄트리 점등감사 예배4일 오후 5, 의성읍 북원회전교차로에서 개최됐다.
 


의성군 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김흥천 목사, 의성중부교회)가 주최하고 의성군, 의성군의회가 후원하여 개최된 이 날 점등식에는 의성군 의회 배광우 의장과 김광오 의원, 지무진 의원 김우정 의원 의성군 기독교 관계자와 신자, 일반군민 등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단촌교회 정석관 목사의 인도로 1부예배가 시작되어 많은 것을 생각케 하는 노사연의 바램이 오카리나연주(아이리스오카리나)로 쌀쌀한 초겨울 의 손을 따뜻하게 녹여주었고 이어 아코디언 연주(의성아코디언합주단)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가 연말연시를 실감케 했다. 이어 김흥천 목사의 성탄의 영광과 평화말씀 선포, 남세환 목사(증경회장,의성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가 끝났다.
 


2, 대표회장 의성군의회의장, 군의원 내빈, 증경회장단 등이 함께한 점등식 의성군민여러분! 기쁜성탄절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서로에게 감사와 평화 인사를 나눌 때 내년 1월 초까지 회전교차로를 지나갈 차량의 운전자와 의성읍 을 방문하는 외지인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할 성탄트리에 불이 밝혀졌다.
 


한편, 이날 참석한 참석자들에게는 의성군 기독교 연합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무릅 담요와 다과 셋트가 담긴 선물이 개개인에게 전달 되 구주 탄생의 의미를 전했다. 또한 의성군 기독교 연합회 정석관 목사는 연합회 를 대표해 후원해주신 의성군과 의성군의회에 깊은 감사와 성탄트리 점등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성탄의 기쁨과 평안이 의성군민들의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바랐다.

 

민충실 기자 (airturbo1@hanmail.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