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30 19:30

  • 뉴스 > 행사단체뉴스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는 꿈과 끼 한마당”

2021학년도 1인 1악기 및 방과후학교 발표회 실시

기사입력 2021-11-08 19: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군위교육지원청 고매초등학교는 지난 5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는 꿈과 끼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2021학년도 발표회를 열었다.
 


전교학생회에서 대본을 쓰고 진행한 사회에서 학생들은 학교 교육활동을 통해 배우고 익힌 자신의 특기와 재능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1학년 학생들의 첫인사로 시작된 이번 발표회는 우쿨렐레, 피아노, 셔플댄스, 음악줄넘기, 민속무용, 사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방과후 미술 시간과 로봇과학에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여 발표회장을 더 아름답게 꾸몄으며, 학생들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스스로 준비한 방송댄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병설 유치원에서도 새롭게 발레 무대를 준비하여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표회 사회를 맡았던 6학년 학생은 친구들과 직접 대본을 만들어 보고 함께 발표회 연습을 하는 과정이 힘들었지만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학교에서 지난 1년 동안의 활동을 보여주는 발표회 사회자로서 뿌듯하기도 하고, 공연을 잘 마친 친구들과 후배들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하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지금과 같이 다양한 꿈을 키우고 꾸준히 노력하여 더 큰 무대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충실 기자 (airturbo1@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