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30 19:30

  • 뉴스 > 의성뉴스

의성노인복지관 요재남 재능나눔활동

이번에는 유튜브에 도전한다.

기사입력 2021-06-25 20: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의성노인복지관의 요리재능나눔꽃미남(요재남)”은 복지관에서 요리수업을 수료하고 이를 토대로 지역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직접 발굴하여 요리를 만들어 나누어 드리는 재능나눔활동을 20199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의성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덜어드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 의성노인복지관TV를 개설하여 요리, 공연, 복지관 소식을 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중 요리수업은 단연 인기 컨텐츠이며,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를 의성노인복지관 조리사와 요재남이 출연해 조리과정을 함께 하면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옥쌤, 요리를 부탁해 12편에 출연한 우주최강 젠틀맨 권창한 회원치매에 걸린 이웃이 제가 요리를 가지고 가면 기뻐하며 활짝 웃어주십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드리고 싶다는 생각 합니다.’라고 전해 감동을 더했다.

 

 

 

의성노인복지관TV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거나 유튜브에서 의성노인복지관을 검색하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O7a-Wx4-jU

 

 

 

노인 재능나눔활동 지원사업은 보건복지부, 한국인력개발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의 지원으로 진행되고 있다.

민충실 기자 (airturbo1@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